해외여행

중국집 식당에서 점심을(10 아까돈보作)

오토산 2014. 8. 10. 05:40

 

 

중국집 식당에서 점심을 먹어 (10).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에 입장한 우리 가족은 오전 중에

'워터 월드' 등 재미있는 인기 프로그램을 거의 다 보고 나서

뒤늦게 식당을 찾았다.

 

재미있는 프로를 보느라 점심시간도 잊었는데 알고보니 

 오후 2시로 시장끼가 들어서 식당을 찾았다.

이곳에는 패스트푸드에서 근사한 양식까지 다양한

메뉴를 취급하는 19개의 레스토랑과 카페가 있으며

저마다 테마에 맞춘 다채로운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

 

여러 식당을 골라 보았으나 마땅치 않아 이곳에서

유명하다는 중국집 'The Dragon's Pear'식당을 찾았다.

깔끔하면서도 실내가 시원한 이 식당은 메뉴도 여러가지

있고 종업원들도 한결같이 상냥한 웃음을 띠고 있어서

분위기가 좋았다.

 

이곳에서 점심을 끝낸 가족들은 오후에 또 즐길

볼거리를 찾아 나섰다.

 

 

 

 

흑인 4인조가 감미로운 노래를 부르고있다.

 

 

 

 

 

 

 

 

 

관람객이 보트를 타고 쥐라기 공원을 돌아보고있다.

 

 

 

 

 

 

중국집 식당.

 

The Dragon's Pear 식당에 들어갔다.

 

 

 

 

 

 

 

 

 

 

 

맛있는 볶음밥과 우동을 주문했다.

 

이 식당 여직원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었다.

 

여직원이 발랄하고 상냥하였다.

 

 

점심식사를 끝내고 다른 볼거리를 찾아 나섰다.

 

 

 

 

 

 

고양이 풍선을 팔고있는 아줌마.

 

나와 집사람은 터미네이터를 보러 들어갔다.

 

 

 

이곳에서 터미네이터가 상영되었다.